안동청소년문화센터


인사말

안동청소년문화센터


별처럼 빛나고 소나무처럼 푸르게, 안동청소년문화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청소년이 자기 삶의 주인이고, 청소년의 가치를 최고로 여기는 품격 높은 도시 ․ 풍요로운 시민 ‘행복안동’의 안동청소년문화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동청소년문화센터는 안동시와 재)고운청소년재단이 설립한 청소년수련시설로 2013년 따뜻한 봄에 개관하고 원칙과 기본이 지켜지고, 안동시민과 소통화합하는 센터입니다.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위한 교육·상담·수련활동·문화·여가활동의 중심지로서 건전한 청소년 문화 조성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종합교육센터의 역할과 더불어 청소년 및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소년의 가치”를 최고로 여기고,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청소년들이 기회와 도전을 하고, 청소년과 함께 생각하고 만들어 가는 센터가 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안동청소년문화센터 직원 일동



36656 경북 안동시 광명로 233 (태화동 628-9)대표번호 : 054-841-2324 팩스: 054-843-2324이메일: adycc@naver.com

copyright 2014 adycc.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