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진로체험지원센터 체험처 현장실사 및 진로체험처 실태점검 > 별솔STORY


포토갤러리

별솔STORY

안동진로체험지원센터 체험처 현장실사 및 진로체험처 실태점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업무지원팀김석준 작성일2022.06.22 조회861회 댓글0건

본문

6월 22일(수) '경상북도경찰청', '안동교도소'를 방문하여 진로체험기관 현장실사 및 실태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 

현장실사 및 실태점검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내실 있는 진로체험을 하기 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경상북도경찰청에서는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운영을 꾸준히 해왔던 만큼 풍부한 경험과 체험을 위한 제반 시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청소년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몽타주 그리기, 과학수사대 체험, 지문분석 등 평소 접해보지 못한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안동교도소에서는 수용소 견학, 교도관체험 등 청소년이 법무부 관련 된 일이 어떤 것인지 알고 관련 현장을 체험해보며 직업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게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청소년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북지방경찰청, 안동교도소와 함께 머리를 맞대어 청소년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안동진로체험지원센터 에서는 코로나 19 상황과 안전에 유의하여 다양한 체험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158개의 진로체험처를 관리하여 안동지역 청소년에게 사각지대 없는 진로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동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는 다양한 체험처들의 등록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36656 경북 안동시 광명로 233 (태화동 628-9)대표번호 : 054-841-2324 팩스: 054-843-2324이메일: adycc@naver.com

copyright 2014 adycc.or.kr All rights reserved.